TEUM_tour/여행사이

[합정]빠리쌀롱-합정 프랑스 레스토랑 본문

daily 맛집

[합정]빠리쌀롱-합정 프랑스 레스토랑

teum_travel 2019. 1. 29. 01:25

합정 프랑스 레스토랑 '빠리쌀롱'

합정에 돌아다니다 배고파져 저녁을 먹으러 왔다. 어니언스프가 전부터 너무 먹고싶었는데 여기 어니언스프 후기가 좋아서 오게 되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독특하다. 보라색 네온이 눈에 띄었다.​

어두워서 간판은 잘 안보였지만 ​멀리서부터 오픈 네온사인이 보였다.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다. 빈티지한 소품들이 많았는데 내가 전에 자주 보았던 유령신부 남편이..!

유령신부는 어디두고 혼자왔니~!

빨간색 냅킨이 식탁의 분위기를 더해줬다.​

​깨진 항아리도 다시보자! 빈티지 소품들 너무 이쁘다.

​특히 내부의 이쪽 부분이 너무 예뻤는데 다양한 디자인의 빈티지한 액자들이 모여 오묘한 분위기를 냈다.

​샹들리에도 불은 들어오지 않는데 고급진 빈티지느낌이 물씬.

​초췌했지만 사진은 한장 건져야지.

접시나 수저들도 사장님이 직접 빈티지 가게에서 공수해오신게 느껴졌다.​

​수저 정말크다. 입작으신분들은 숟가락이 입에 안들어 갈 수 도있다.?

​드디어 나온 프렌치 어니언 스프! 이날 손님들이 많아서 꽤 오래 기다렸던 것 같다.

​음....너무 기대를하고 가서 그런가 어니언스프가 조금 식어 나왔는데 아쉬웠다. 남자친구는 어니언스프가 빨리 식으니까 조금 느끼하다고 했다.

두번째로 나온 피자는 쌀롱피자였다. 피자는 기대안하고 시켰는데, 너무맛있었다. 토마토랑 살라미가 올라가 있는데 두개의 조합이 정말 좋았다. 토마토만 내가 다빼먹은거 안비밀.

​먹다보니 맥주가 당겨서 독일라거를 한잔 시켰다. 깔끔한 맛이 좋았다. 양도 꽤 많다. 옆 테이블에서 생일 파티를 하면서 뿔레호띠를 먹고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보였다. 가시는 분들은 미리 뿔레호띠를 검색해서 드셔보시길 바란다.


빠리쌀롱 가신다면 쌀롱피자와 생맥주, (먹어보진않았지만)뿔레호띠를 추천해요!